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보카도_방송의맛_575] 전지적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1:39

    >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운동부터 공연 연습까지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는 배종옥과 매니저의 모습이 유출됐다. 이 배종옥은 이영자와 함께 예능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다 논다솜철벽 화법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영자가 던진 '농다소음'을 '다음'으로 받아치는 배종옥의 말투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


    >


    >


    배종옥은 연극 연습을 가기 전에 헤어숍에 들렀고 메이크업을 마친 후, 배종옥은 매니저가 사온 김밥을 차 안에서 먹었습니다. 매니저는 스케쥴 변경이 생겼다고 전하자 배종옥은 화를 내거나 예기해서 조용하게 스토리년이라며 위로했어요.​


    >


    >


    >


    >


    ​ 배종옥은 명상과 108배를 해서 그런지 전에 나도 화가 많이 났었는데 요즘은 화가 일어나지 않는다. 이어 매니저도 어떨 때는 제가 화를 잘 내는데 선배랑 화를 내면서 화를 잘 내지 않는다고 했어요.​


    >


    >


    >


    배종옥은 연극 현장에 도착해 연기 연습을 했어요. 배종옥은 연기 경력이 많아 연기 조언을 하지 않는다. 그러니 당당하게 이 스토리를 말하는 것이 더 좋다. 소견으로 말하면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고 얘기했어요. 연기 연습 중 장진 감독이 배종옥에게 농담을 하고 배종옥이 진심으로 받자 이영자는 왜 또 농담을 받느냐고 말했고, 배종옥은 본인도 지금 바꿔 보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


    >


    연극 연습 후 밥을 먹으러 간 배종옥과 매니저는 매니저인 주종 퓨전 한식은 식당에서 밥을 먹으러 갔어요. 배종옥은 '매니저가 맛집을 찾고 있다'고 했고, 뿌듯한 밥을 해서 다시 연극 연습 진짜 갔어요.​


    #전지적 간섭 시점 배종옥 #배종옥퓨전한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