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감과 편도염 엇얼추비슷한 이 둘을 구분하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40

    독감 편도염 통증머리아프다고열 귀 통증


    >


    안녕하세요~!제가 일본월 일본 8일 토요일부터 일월 2일인 어제까지?은 거의 매일 하루도... 편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서... 경험한 정세를 스토리 해 보려고 합니다! 겨울철에 이렇게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특히 요즘 인플루엔자는 굉장히 트렌드라서 더 불안하고, 그렇지 않아도 조금 나쁘지 않지만 도움이 되려고 글을 준비해 봤습니다! 최대한 기억을 살려서 자세히 써볼테니 읽어보세요.^^*​ 정확히는 일/일 7금요일부터 목이 조금씩 붓고 같은 감정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이 그냥 PM2.5때문이라고 생각하고, 그저 탈을 준비 칠로, 치약으로 양치질을 풀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전혀 나빠지지 않고, 정스토리란 오히려 너무 가끔 심해졌습니다. 토요일은 조금 열이 있는 것 같아서 원래 일정을 취소하고 일찍 집에 가서 쉬었습니다.그냥 푹 자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약을 먹거나 좋지는 않고 이러지 않고 씻고 잠들었는데 잠을 설쳤습니다 추우니까 계속 일어나서 온수 매트 온도 올리고... 이거를 반복했어요.일요일 오전에 머리 아픈 귀 아프고, 육영 거리에서 열을 재보니 39. 칼이 아니며 왔습니다 요즘에 너무도 인플루엔자가 유행이라도 성인이 39도 이상으로 올라가기가 쉽지 않을 타는 의사 선생님의 스토리울 들은 적이 있어서 설마 독감? 그럴 마음이 들어서 병원에 갔어요.증상을 물어보셔서 머리의 통증, 목의 통증, 오한, 가래 통증, 기침 상태에 이야기를 써보았는데 열은 언제부터 발생했냐고 물어봐서 토요일 밤부터라고 이야기를 쓰고, 독감 검사를 하려고 했는데 음성 결정을 받았어요. 독감이 아닌 걸로 나쁘지 않았어요.그래서 일단 감기로 처방해 줬고, 약 먹고 괜찮아지면 내일이라도 다시 방문하라고 했어요. 비록 잠복하면 검사에 합격하지 않는다고 스토리 입니다 그렇게 주사를 맞고 처방받은 약을 먹고 그대로 재우다보니 열이 내려서 대단했다~~ 했던 찰나 나쁘지 않은데...


    >


    이렇게 또 38.7까지 열이 올랐어요(눈물)....더 오르기 전에 약 먹는다. 밤에 먹고 약을 복용했는데


    >


    그 효과가 떨어질때쯤 되면 또 한번 이렇게... 39.2까지 열이 올랐어요 그래도 아무래도 누워서 잠이 들고... 꾸물거리다가 오전이 되어서야 출근을 해야 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일찍 일어난 본인의 약을 먹고 열을 떨어뜨린 후 sound 출근을 했습니다. 후...열이 내린 상태일 때는 그 자신도 괜찮았는데 다시 올라가면서 정신을 차리고 일을 해야 했어요. 음..점심먹고 약먹고 약효있을때까지가 진심이야.. 힘들었어요. 후후... 그렇게 어떻게든 참고 귀가하여 내과에서 처방해 준 약은 열이 내립니다만, 목의 통증이 가라 앉지 않고, 하마후과에서 진찰을 받았습니다.보시고 편도염이 당신의 무심하다고 "이대로 식사하셨어요?" 라고 말씀하셨습니다.그렇게 치료받으셔서 (목구멍에 약 뿌리고 뭐했는데 정말 거의 한 때? 이 정도 동안 뭔가 입 안이 마비된 느낌? 이었어요...그래서 마음속으로 쯔엔님.... 오히려 쯔엔 님의 치료를 받고 나서 이제 아무것도 먹을 수 없는 건가요? 소견했습니다.항생제 주사도 맞고... 집에와서 제대로 먹지 못한채 주사를 맞아서인지 좀 어지러워서 일단 자려고 했는데 자다가 자네의 힘들고 정말 거의 12시쯤? 부서뜨리면 열이 다시 39도 이상...뭐든지 탐욕스럽게 먹고(속이 울렁거리고 정말 먹었습니다. 약을 먹고 앉아 있지만 다시 잠을 청했습니다. 근데 이 빙후과약이 더 효과가 좋은건지 오전에 일어났을 때 별로 열이 있는 생각은 아니었어요??? 라고 재본게


    >


    38.8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39도 이상을 달리고 얼마 정도는 열로 느끼지 못한 것 이에요.이 정도는 그냥 가볍게 느꼈다....아무튼 나중에 약을 먹으면 되겠지 하고 한개 월 2일일이 전화 하나하나 계단 출근.헤우 나 얼마 안 돼서 퇴근. 집에 가서 열을 測더니


    >


    39.9도.... 와서 인생온도 찍는 쿠구인 소견하면서 그래도 며칠 동안 너무 열리는 이구인서 때문인지 이 정도라 그~에 힘들지 않네 소견하고 있었는데 그 후로... 어, 왜 좀 힘들어졌어? 하고 열을 測더니...


    >


    이거야말로 내용으로 참 인생온도구나... 40.2도라니... 하고 병원에 갔어요.이 정도면 정말 독감이 아닐까 생각하고, 또 이전에 갔던 내과에 왔습니다. 즉시 인플루엔자 검사를 해 보자고 하셨는데, 결과가 이번에도 소음성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의사도 간호사도 나... 도대체 왜 이게 독감이 아니지?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서는 편도염 때 문인 것에 진단을 내리고 항생제의 엉덩이주 사랑 혈관 주사 11흑 맞아 보자. 편도염 때문에 맞으면 아마 괜찮을 거라고 했죠.


    >


    혈관주사 맞고 있는 모습...ᅮ혈관이 잘 안보이는 편이라.. 간호사님이 3번 실패를 말씀했다.눈물...이런 일이 있을 때마다 부르르 떨려야 합니다.


    >


    내가 맞은 항생제


    >


    이 커튼을 걸어가면 어떤 아저씨가 계시는데... 택무통화를 귀찮게 해서... 찍어봤습니다. (웃음)


    >


    혈관 주사를 한시쯤 받고, 5분 정도 낮추도록 했어요!


    >


    왼손등과 팔....실패한 자국.....제일 최근에 멍이 들었어요. 하하하..오항시도 데리러 가야하는데 오항시는 잘 부탁드립니다..왜 또 맞냐면 항생제는 하루정도밖에 안간대요! 따라서 즉시 다시 투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균은 점점 살아나는데, 내성이 생긴 채로 다시 살아나게 되므로 먼저 전부 죽여야 한다고 합니다. 주사 뿐만 아니라 항생제가 포함된 약은 시간을 두고 맞추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결론: 저는 편도염 때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생제를 제대로 맞고 나서는 많이 좋아졌거든요! 여전히 목은 많이 아프지만 작열이 정말 많이 내렸어요. 따라서 균이 다시 살아나 인기 앞에 바로 죽일 생각입니다. ᄒᄒ 독감과 증상이 아주 비슷한 편도염.... 목통, 두통, 고열, 오한, 귀통... 그런 게 당신과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가 두 개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가장 명확한 것은... 또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거나 하면서 확인하는 것! 근데 이때 저처럼 내과와 이빈프과를 같이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항생제를 너무 많이 써서 호전되면 편도염! 하지만 효과가 없으면 독감으로 의견을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마지막은 아파. 쭉 나의 곁을 지켜주었던 냐오가... 곁을 떠나지 않았다구요. 그런데 약을 먹으려고 컵에 물을 부었더니 자기가 벌써 깨봐서 나보고 먹으라고 하기도 했는데... 제 생각을 하고 준 행동 같지만 그래서는 오히려 1이 성가시게 된다는 와..하하 감정만 감사하게 생각해..암튼! 독감인지 편도염인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포스팅되었으면 좋겠네요.우리 모두.이런 것 볼 1 없는 건강합시다(';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