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아이돌(idol) feat.니키미나쁘지않아즈(nicki minaj) 가사와 영어 가사 해석+음악비디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0:50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과 니키미냅스가 콜라보한 거 알죠? 저는 유튜브에서 방탄소년단의 외국 리액션을 보고 알게 된 거예요.대단한 히트를 쳤어요.원래 니 너도 괜찮은데 거짓말없이 아이돌에서 킬링파트 방탄소년단 노래비디오 이제야 처음 봤는데 색감이 대단해요 미대생(영상학과) 출신이라 더 감명깊게 봤어요.www.


    뮤직비디오를 보면 국어발 'sound' 틀어주고 나온 효과가 있어요.이게 쿠폰이라는 분이 보이는데 니키미나즈가 직접 제안했다고 합니다.근데 너무 힙한 거 아니에요?


    >


    방탄소년단 꼬마돌 뮤직비디오 캡처


    >


    화려한 비비드빛 향연


    >


    동서양의 조화인 것 같아요.곳곳에 대한민국 전통의 소견을 살려두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


    (소품팀 힘들겠다..)


    >


    >


    색감이 뭐야? 니키랑 너무 잘 어울려요.


    >


    이렇게 산과 호랑이, 노란색과 검은색의 조합


    >


    뮤직비디오의 마지막은 어린이 돌챌린지라는 방탄소년단 어린이 돌댄스 챌린지 댄스 커버를 하과한 것 같아요오피셜 뮤직비디오에 이런 거 처음 봐서 신기해요


    You can call me artist(당신은 자신을 예술가라고 불러도 좋아) You can call me idol(나를 우상이라고 불러도 좋아) 아냐, 다른 뭐라고 해도 I don't care(상관없어) I'm proud of it(그게 자랑스럽게) 난 자유로군No moreirony(그 이상의 사랑기는 필요 없다) 자기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손가락질해, 자기는 전혀 신경쓰지 않아 자신을 모욕하는 너는 뭐든지 알고 있어, 너는 무엇이든 알 수 있어, 너는 무엇이든, 너를 알지 못해) 는 어떤 자신이 필요한가? 절대 장사를 하지 않아.(Trade off)(거래 정지)이란 이런 소동이야~I do what I do(나는 내 할 일을 함)그러니까 자네는 너 자신 잘 지내고 You can't stop me lovin'myself(내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너는 막을 수 없다)화자 좋아~You can't stop me lovin'myself(내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너는 막을 수 없구나~), 괜찮아~my mou my my myself myself lovin't me lovin'치 워·유이셍, ay(시합을 개시하다)Top star with that spotlight, ay(조명을 받은 톱스타)때에는 슈퍼 히어로가 되어 도루료데는 당신의 Anpanman24시간하지만 적지(紛地) 헷갈려, 나에겐 사치 I do my thang(나는 내가 할 일을 해) I love myself(자기 괜찮아 아울 사랑하는 것) I love myself, I love my fans(우리들을 사랑하며, 나의 팬들을 사랑하며) Love my dance and my what(나의 춤과 나를 사랑하며) 내속안에는 수십명의 내가 있어, 오거의 매일 또 다른 날 맞이해, 어차피 모두가 나 자신이라고 생각보단 ギャン 뛰는 구들. 너는 너 자신 잘해 You can't stop melovin' myself(내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 너는 막을 수 없어) 지화더 좋은거야 You can't stop melovin' myself (내가 자신을 사랑하는거야 너는 막을 수 없어) 지화자 좋은거야 You can't lovin't me lovin' mellovin' melfin' melfin' melfin' melfin' melf(괜찮아, 나는 괜찮아를 사랑해) It's okay, 나는 이 순간 행복해/ 니키미 ジャ즈 파트 Uhwith my-my self(아름다운 한국) Youknow I bokay, 나는 이 순간 행복/ 니키미 잘 있어(아름다운 한국) Bokay, 너(아름다운 너(아름다운 너(아름다운 너에 대한 나의 두 손을 들어If you getting money rubber bands in the air(만약 콘돔으로 묶인 돈을 얻는다 하더라도 손을 들고) Never gave a Eff they cancel my care(성교를 하지 않아도 그들은 내 관심을 무효화할 수 있다) Cusif helook good throw my pants in the air(만약 그가 예쁘면 내 바지를 거의 매일 위로 던질 수도 있다) weri 존 마이 노아 마이 마이 마이 마이 마이 어릿빛(만치)하면 내 얼굴에는 눈이 부셔.They be like I'm Guccibut don't shop there (그들은 내가 구찌처럼 보이지만 거기서 쇼핑을 하지 않는다) One time press rewind, (이전 언론을 돌아보면) Tryna come up off Nickiname press decline(니) 아주 잘 알 것이다.tin line (너의 변이를 받아들이면 결코 다음 순위에 오를 수 없다) / 방탄소년단 파트 You can't stop me lovin' myself (내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너는 막을 수 없다) 얼쑤 좋은 You can't stop me lovin' myself (내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너는 막을 수 없어) 지화자 좋은 You can't stop melovin' melf (내가 자신을 사랑할 수 없어) ァ오ト오オ오オ오オ오オ오オ오オ오オ오オ오ァ오ァ오ァ우 그리고 방탄소년단이 이번에 프랑스에서 열리는 한.불 우정의 콘서트에서 문재인 대통령 부부를 만자 신이라 시계에 사인을 받은 예.방탄소년단은 진짜 슈스 잘했어요상남자 부를때가 엊그제 같은데... 마지막으로 소통 / 서이추 환영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