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 귀는 따갑지만 감정 따의의한 드라마 - 인테리어, 소품, 시즌 4 여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0:43

    매우 감동한 드라마이면서 동시에 한 번 더 보고 싶은 드라마이기도 하므로 리뷰를 해본다.


    >


    주근깨 마른 빨간머리 앤 소바가게의 사무과인에게 익숙해져 있지만, 정작 나는 만화를 본 기억이 없다.설날 연휴 때 우연히 넷플릭스에 있는<빨강 머리 앤>을 꾸기 시작하고 1주일 하나로 정주행을 마쳤다. 보는 내내 주인공들과 함께 웃고, 함께 울고, 영감도 많이 받았다.앤과 친국의 성장기, 차별에 대항하는 사람들, 편협함을 깨닫고 변해가는 친국, 어른들에게 에피소드, 그때가 모두 소중하고 교훈을 준다. 정주행을 역시 하고 싶을 만큼 매력 있는 드라마다.특히 자존심 충전이 필요할 때 딱 좋다.앤은 드라마를 보는 동안 내 마음의 치료사이자 자존심 메이커였고 좋은 친국이었다. 한 블로거는 스토리가 많은 앤 때문에 힘들어서 못 본다고 했지만 나는 참을 만했다. 1화만 꾹 참고 넘기면 괜찮아.이처럼 오디오가 가득한 드라마는 아내의 실음이기는 했다.앤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그것을 스토리로 표현해야 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스토리를 펼칠 것이다. 작가상당... 번역사가 꼭 힘들겠지...라고 생각했을 정도였다.마릴라 아줌마가 늘 하던 이야기 Hold your tongue!(조용히 해) 이게 너무 많이 과인이어서 외우고 말았다.반복학습의 효과인가.


    >


    이 드라마가 매우 재미있게 느껴지고 또 하자 자신의 이유는 빈티지 소품과 인테리어가 제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저는 원래 현대적이고 새로운 것보다 빈티지하고 세월의 흔적이 있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드라마에 자신있는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구식이라서 정감이 나서 좋았다. 훔쳐가서 내방에 두고 싶었다. 빨간머리 앤에게 자신있는 앤의 집과 예쁜 소품을 준비해 보았다.​


    >


    앤과 그 가족이 밥을 먹는 테이블이었다.같은 식탁을 사서 우리집에 두고 싶어. 이런 식으로 원목에 서랍까지 있으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식탁이 어디 있을까.과인 중에 집을 산다면 거실에서도 식당에서도 긴 식탁 밑 와인은 꼭 두고 싶다.


    >


    식탁 위의 전등도 화려하다.


    >


    귀여운 매슈 아저씨


    >


    마릴라와 앤이 주로 상차림을 하는데 달걀을 삶아 이렇게 달걀 컵에 놓는다. 너무 귀엽다. 예쁜 고블렛 컵 같은 것에 물 마시는 것에 자신이 있는데 잔과 혼자 식탁 분위기가 완전히 서양이 돼버린다.옆에 있는 형형색색의 커피잔도 예쁘고... 소품 하나하나가 모두 신경 쓴 의견이었다 모두 sound로 보이는 크레덴자와 장식도 따뜻한 의견을 준다.


    >


    나도 다음에 고블렛 잔으로 물 마시자.


    >


    이것은 앤의 첫 모임이었다 주전자부터 정스토리가 예쁘다.빈티지 소품으로 판매하려면 무서워서 빨리 품절.


    >


    앤의 센스가 돋보이는 장면 본인도 그렇게 멋있게 꾸미고 다과회를 즐기고 싶어.


    >


    본인도 비싼 그릇에 좋아하는 과자를 올려놓아야지.


    >


    부엌에는 주로 요리에 사용하는 식탁이 있다. 초록 지붕의 집 왠지 넓어서 좋다.다른 부유한 집들은 벽지에서 너무 자신감이 많아 눈이 아프지만 초록색 지붕은 편안하고 아늑하다.자기도 자기집에서 빵을 만들어 먹는다!


    >


    마릴라와 매튜는 맥시멀리스트임이 분명하다.집에는 소품이 정스토리가 많아요. 장면은 촛대와 나뭇가지를 꽂은 통이 예뻐서 캡처했다. 얼마 전 이 무덤에 갔을 때 본 것 같기도 하다.


    >


    이건 아이들이 점심을 먹는 장면인데 비닐이 없던 시절에는 이렇게 천에 싸인 나보다.우리도 친환경 비닐을 삼가고 이렇게 손수건이 내 파우치에 싸이면 좋겠다.조금은 불편하지만 어려운 일은 아니니까!


    >


    시즌 3는 앤의 뿌리 찾기가 주된 이야기였다 최종 이야기 이 책이 엄청난 사람 오는 것에 표지가 너무 예뻐서 꽂혔다. 검색하면 유명한 영국의 그림책 작가 케이트·그린 어웨이(kate greenaway)의 Language of flowers 같다.꽃말을 나 욜하의 책에 1800년대 후반에 출간됐다. 케이트 그린 어웨이는 본인의 이름을 딴 상이 있을 정도로 명성이 매우 높은 사람이었다.어쨌든 책도 당신 무당과 귀여운 책을 고르고 왔다는 사실!빨강 머리 앤 미술 팀 열 1 했다.


    >


    실제의 그림책은 아래와 같은 형태를 하고 있다.


    >


    >


    어엿한 숙녀가 된 앤의 모습, 아름다운 자랐다. 시즌 원투 스리를 마치고 그와잉니시ー증 4는 언제 그와잉오 나 궁금해서 찾아보니 슬픈 소식이...시즌 4는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했는데 ㅠㅠㅠᅲ 앤과 길버트가 켄냐은하는 것을 보지 않는다고.앤도랑 길버트가 켄냥 하는 거 봐야 돼​ 빨강 머리 앤은 케그와잉 모두 방송 협회 CBC와넷풀릭스이 협업을 만든 곳에서 더 이상 두 파트 노히시프이 유지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4가 싼 나에게 오게....그럼 CBC단독으로라도 만들자!!둘이 함께 만들지 않는 것이지 완전히 없다고 도장 찍어 버린 것이 아니고 약간의 희망은 걸어 봐도 좋지 않을까.원래 제목인 'Anne withane'을 쓰지 않고 다른 제목으로 돌아오는 현실성도 있다고 합니다.기다려 보는 수밖에 없다. 아무튼 '빨간 머리 앤' 꼭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