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 찬양추천/ '온지상의 주인' 어노인팅 하나2집 (찬양가사, 영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8:33

    https://youtu.be/-ZcTrYvCGPk


    제가 좋아하는 casting crown이라고 하는 팀의 who am i가 이번에 오노인 틴 12집에 한글 가사로 불렸다.이번에 알게 된 이창양이 너희들 무과에 글을 적어 두자.앞으로는 캐스팅 크라운의 다른 칭찬도 적어야 한다.


    자기는 오늘 피었다는 이름 없는 꽃 같구나.바다에 떠 있는 파도 안개 같지만 주는 자신을 붙들고 외침소리를 들으시고 나를 귀하신다.


    온륙의 주인 who ami 가사 아노인팅 온륙의 주인이 되신 주님이 내 이름을 알고 썩은 마음을 돌보는 새벽에 이별하는 내 마음의 주의 길을 비추네 나쁘진 않아 주홍이 간 일로 나쁘진 않아 주님에 의해 나쁘지는 않다 거의 매일 피었다 이름이 없는 꽃 같네 바다에 이것은 파무 같지만 주는 나쁘지 않다 고함소리를 들으면서 나 귀하다고 말씀하시다 주님은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 않다 주님의 죄를 저지르지 않고 사랑의 눈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다 사랑의 눈동자이다 사랑의 행복이 거의 잠이 없고 어머니의 혼이 잠잠해지는 것 같네 거의 잠을 자지 않는 꽃은 같다. 바다에 부는 물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쁘지않고 나를 잡고 울부짖으랴 귀중히 여기시다 나쁘지 않으면 나는 거의 매일 피지 않는다. 바다에는 물결과 같다 짖어라 나는 귀하도 나쁘지도 않은 것은 거의 매일 피었다던가 바다에는 이름 없는 꽃과 같다 바다에는 물결과 같다 파도처럼 짖는 소리가 있다. 고귀한 것이 아니라 고귀한 것이로다. 나쁘지 말고 그저 주의하라 바다에는 나쁘지 않다 나쁜 바다에는 나쁜 나쁜 놈이냐 바다에는 나쁜 놈이냐 악


    >



    댓글

Designed by Tistory.